다양한 글씨체에 여러가지 예쁜 편지지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
마음과 사진으로도 같이 전달할 수 있어서 한결 좋아요!!
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~~~
스티커대용으로!!
지인들한테 언제 어디서든 작성가능하다는 편리성도 있고 너무 좋구요~~
예쁜 사진도 여러장 보내줄 수 있어서 좋아요!!!!
사진도 화질도 좋다고하고~이쁘게 작성 감사합니다!!!
다른 이쁜색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~~
익일이 가능해서 당일 발송하면 담날 받을수 있어서
늘 이용하고 있답니다!!
받는 사람도 매일매일 받는 기쁨으로 행복하다고 하고
교도소에 있지만 이런 행복함으로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.